[마케팅] ZARA의 성공과 마케팅 방법 > 과제자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과제자료

[마케팅] ZARA의 성공과 마케팅 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1-10 16:25

본문




Download : Zara 마케팅방안.hwp




유럽에서만 판매되다 최근 세계 주요도시로 판매망을 확충하였는데, 다양한 문화권에 널리 퍼져 있기 때문에 세계의 트렌드를 모두 포함할 수 있도록 실용적인 디자인과 빠른 유행의 반영이 그 특징이다. ZARA는 Inditex社의 가장 인기가 높은 브랜드로써, 1990년대의 BENETTON으로 비유되기도 하며, 현재 Gap, H&M, Next와 Mango 같은 패스트패션 기업을 대표한다.

(3) Positioning

(1) Product
Ready-to-Wear 컬렉션의 유행을 빠르게 캐치하는 것으로 유명한 스페인 브랜드 ZARA의 제품은 심플하며 베이직한 제품들이기 때문에 누구에게나 무난하면서도 트렌디한 부분들을 적절히 가미하였다.
(2) Price
(2) Targeting
2. SPA 분석
3. 경쟁사 분석
자라 유니클로 빈폴, zara 브랜드, 패션 비즈니스, 패션마케팅성공사례, 브랜드 이미지 광고


(2) Price
(3) Place

www.zara.com
ZARA의 성공과 마케팅 방법에 대한 A+ 레포트
www.fastretailing.com



www.inditex.com

(3) Opportunity

Download : Zara 마케팅방안.hwp( 11 )


(3) Forever21

가격에 비해 훌륭한 상품 퀄리티, 다양하고 다국적인 소비자를 만족시키는 상품 기획력, 초고속 상품 공급 시스템, 매장의 VMD 정책은 ZARA가 초고속 항진을 지속할 수 있는 경쟁 우위 요소가 되고 있으며, 현재 50여 개국에 6백여 개의 쇼룸을 보유중이다.
(4) Promotion

www.qrsc.or.krwww.hankyung.com
순서

(2) Weakness
스페인의 대표 브랜드인 ZARA는 1974년 설립되었으며, ‘ZARA의 돌풍’ 이란 말로 패션계의 뜨거운 강자로 떠올랐다.
(1) 브랜드 introduce
(1) Strength


www.fashionchannel.co.kr
(1) Segmentation
www.samsungdesign.net
ZARA의 성공과 마케팅 방안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zara.com www.inditex.com www.samsungdesign.net www.apparelnews.co.kr www.fashionchannel.co.kr www.fastretailing.com www.kaia.or.kr www.qrsc.or.krwww.hankyung.com www.economy.hankooki.com www.munhwa.com
6. 4P 분석
(4) Promotion


설명
4. SWOT 분석

5. STP 분석
www.economy.hankooki.com
(1) Product

www.kaia.or.kr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www.apparelnews.co.kr

(3) Place

[참고자료(data)]
8. 최종 결론
www.munhwa.com

1. Introduction

(3) 제품 라인업

(4) Threat
[마케팅] ZARA의 성공과 마케팅 방법

(2) GAP

(2) 브랜드 특징
(4) GIORDANO
7. marketing 方案
(1) 유니클로

ZARA의 최신 트렌드 상품을 15일 내에 초고속 생산해내며, 1주일에 2번 전 세계 매장에 신상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ZARA는 한번 출고된 제품은 인기와 관계없이 다시 출고하지 않는다는 원칙하에 철두철미한 품질관리를 하고 있다
Zara 마케팅방안-6614_01_.gif Zara 마케팅방안-6614_02_.gif Zara 마케팅방안-6614_03_.gif Zara 마케팅방안-6614_04_.gif Zara 마케팅방안-6614_05_.gif
ZARA의 빠른 성장의 핵심은 최고 위치의 매장을 확보하고 유지하는 힘, 거대한 자본력으로 일궈낸 컴퓨터 디자인, 제조 시스템, 창의적인 물류 시스템, 유통 솔루션, 일류의 인재 확보 등 최신 정보 기술 분야에 대한 끊임없는 관심과 투자에 있다고 할 수 있다
다.

과제자료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lly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lly.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