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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샤 마케팅 instance(사례) 분석 / 1. MISSHA 블루오션을 개척하다. 블루오션 strategy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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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17-12-07 16: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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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에는 뷰티넷에서만 팔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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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MISSHA 블루오션을 개척하다. 미샤는 처음부터 오프라인 미샤 매장에서 파는 화장품이 아니었다. 블루오션 strategy [


미샤 마케팅 사례 분석 / 1. MISSHA 블루오션을 개척하다. 블루오션전략 [blue ocean strategy] 차별화와 저비용을 통해 경쟁이 없는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려는 경영전략 우리나라에는‘화장품은 비싸야 하고 외제면 더 좋다. 미샤는 뷰티넷의 170만 명 회원들과‘함께’만들어지는 브랜드로서 회원과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그들의 의견과 아이디어를 반영한 화장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 . MISSHA 그 꽃봉오리 속으로. [에이블 C&C 분석] 미샤의 모태인 에이블 C&C를 살펴보자. MISSHA, 화장품 전문 회사 (주)에이블 C&C가 2000년에 여성포털사이트‘뷰티넷’으로 시작하여 2002년에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 한 저가격대의 전문 화장품 브랜드이다.’라는 인식이 널리 퍼져 있다 그런데 2000년 화장품 업계에 혜성과 같이 등장한 미샤는 화장품에 대한 고정관념을 완전히 파괴해 버렸다. 미샤의 성장을 뒷받침하고 있는 힘은 대기업도 외국 자본도 아닌 뷰티넷이라는 Internet 사이트(www.beautynet.co.kr)다. 블루오션전략 [blue ocean...
미샤 마케팅 instance(사례) 분석 / 1. MISSHA 블루오션을 개척하다. 블루오션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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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MISSHA 블루오션을 개척하다. ) 에이블 C& C ① 설립일 2000년 1월 10일 ② 주요사업 Internet 여성포탈, online 커뮤니티, 화장품 제조, 화장품 패션잡화 online 오프라인 판매, 미샤 전문매장 프랜차이즈 산업. ) 에이블 C&C의 연혁𠎠년 01월 (주)에이블 커뮤니...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설명

다. 미샤는 한국에서 탄생한 토종 브랜드로서 모든 제품이 1만 원 미만의 초저가임을 내세우고 있다 1만 원 이하 화장품은 화장품 취급도 못 받는 풍토에서 3300원짜리 화장품이 당당히 대접 받으리라곤 누구도 예상 못했던 것이며 뿐만 아니라 화장품을 바라보는 소비자들의 인식과 구매습관마저 바꿔놓았다. 블루오션strategy [blue ocean...




순서

1. MISSHA 블루오션을 개척하다. 2002년 초반부터 online에서 팔려고 만든 화장품이 Internet에서 얻은 인기와 명성을 바탕으로 오프라인에 진출하여 대박을 터뜨린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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